카테고리 없음

패션마케팅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패션브랜드의 4P믹스전략 분석

모사제로 2022. 4. 5. 12:41
개설학과 생활과학(의류패션) 교과목명 패션마케팅
개설학년 3학년 학습범위 교재(강의):9(), 12(),
13(), 14()
[과제명]
과제명: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패션브랜드의 4P믹스전략 분석
과제물 작성 방법:
패션브랜드를 임의로 1개를 선정하여 디지털 시대에 가장 적합한 4P믹스전략을 분석한다. 일반 패션브랜드 또는 온라인패션쇼핑몰이나 SNS마켓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도 가능함
선정한 1개 패션브랜드의 4P믹스전략 분석 내용
브랜드 컨셉, 목표소비자집단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상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
자료수집 방법
해당 브랜드 회사, 점포, 홈페이지, 브로셔
패션브랜드 연감, 패션정보 사이트
패션신문, 잡지, 보고서 등 각종 간행물
교재 및 강의자료 참고
제출방법: 파워포인트(또는 아래한글, 워드)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표지를 포함하여 최대 7페이지 이내로 작성한다.
과제물 작성 시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또한 이미지 맵의 작성 시 Adobe suite(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활용하여 제작할 수 있다.
또는 아래한글과 워드를 이용하여 작성할 수 있다.
평가기준:
1개 패션브랜드의 브랜드 컨셉 및 목표소비자집단 분석(10)
1개 패션브랜드의 상품/가격/유통/촉진전략 분석(15)
기본 참여도(5)
[작성 시 지시사항] : 작성서식, 분량, 제출방법 등 기술


작성서식:
파워포인트(또는 아래한글, 워드) 등으로 작성
 *파워포인트로 작성된 과제물은 반드시 PDF파일로 변환하여 업로드 해야 함
표지 포함하여 7페이지 이내로 작성
제출방법: 지정된 기간 내에 온라인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