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션마케팅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패션브랜드의 4P믹스전략 분석
모사제로
2022. 4. 5. 12:41
개설학과 | 생활과학(의류패션) | 교과목명 | 패션마케팅 |
개설학년 | 3학년 | 학습범위 | 교재(강의):9장(강), 12장(강), 13장(강), 14장(강) |
[과제명] | |||
과제명: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패션브랜드의 4P믹스전략 분석” 과제물 작성 방법: ① 패션브랜드를 임의로 1개를 선정하여 디지털 시대에 가장 적합한 4P믹스전략을 분석한다. ※ 일반 패션브랜드 또는 온라인패션쇼핑몰이나 SNS마켓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도 가능함 ② 선정한 1개 패션브랜드의 4P믹스전략 분석 내용 브랜드 컨셉, 목표소비자집단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상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 ③ 자료수집 방법 해당 브랜드 회사, 점포, 홈페이지, 브로셔 패션브랜드 연감, 패션정보 사이트 패션신문, 잡지, 보고서 등 각종 간행물 교재 및 강의자료 참고 ④ 제출방법: 파워포인트(또는 아래한글, 워드)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표지를 포함하여 최대 7페이지 이내로 작성한다. 과제물 작성 시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또한 이미지 맵의 작성 시 Adobe suite(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활용하여 제작할 수 있다. 또는 아래한글과 워드를 이용하여 작성할 수 있다. 평가기준: 1개 패션브랜드의 브랜드 컨셉 및 목표소비자집단 분석(10점) 1개 패션브랜드의 상품/가격/유통/촉진전략 분석(15점) 기본 참여도(5점) |
|||
[작성 시 지시사항] : 작성서식, 분량, 제출방법 등 기술 | |||
작성서식: ① 파워포인트(또는 아래한글, 워드) 등으로 작성 *파워포인트로 작성된 과제물은 반드시 PDF파일로 변환하여 업로드 해야 함 ② 표지 포함하여 7페이지 이내로 작성 제출방법: 지정된 기간 내에 온라인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