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가레크리에이션 나의 생애주기(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에 따른 여가를 분석하여 자신의 삶에 대해 평가하고, 미래 여가(중년기, 노년기 등)를 계획한다.

모사제로 2022. 3. 8. 17:56
대상학과 생활체육지도과 교과목명 여가레크리에이션
대상학년 1
<과제유형: 공통형>
<과제명>
나의 생애주기(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에 따른 여가를 분석하여 자신의 삶에 대해 평가하고, 미래 여가(중년기, 노년기 등)를 계획한다.
( 30 )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보조파일 사용 여부 : (No)
서식: 아래한글, MS word로 작성할 것
글자크기(11pt), 줄간격(160%), 작성 분량(A4기준 : 4매 내외) 제시
과제에 반드시 포함해야 할 사항(목차, 참고문헌 등) 제시
개조식 혹은 서술식으로 작성하고 서론-본론-결론 형식을 갖출 것
표절 판정 시 감점되거나 “0”점 처리될 수 있음
지시사항 요건을 충족시킬 것


<표지서식 다운로드 방법>
1. <메인홈페이지-학생서식-표지및기타서식-중간과제물시험표지(온라인제출용-한글/워드)>
2. <메인홈페이지-공지사항-시험/성적공지사항-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시험 시행공고-붙임파일 참조>
<참고문헌>
- 박세혁(2020). 행복을 탐구하는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 플러스. 대한미디어
- 노용구 외(2008). 여가학총론. 레인보우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