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학습자 자신이 프로그램개발자로서의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프로그램 개발의 개발과정 단계에 맞춰서 청소년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청소년수련시설과 청소년이용시..

모사제로 2023. 2. 8. 12:18

학습자 자신이 프로그램개발자로서의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프로그램 개발의 개발과정 단계에 맞춰서 청소년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 청소년수련시설과 청소년이용시설의 각각의 차이점을 정리하고, 청소년활동시설의 운영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여 작성하시오.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유형을 파악한 후 “나는 왜 청소년지도자가 되고 싶은지”, 또는 “청소년지도자가 되기 위해서 나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작성하시오.

 

학습자 자신이 프로그램개발자로서의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프로그램 개발의 개발과정 단계에 맞춰서 청소년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 청소년수련시설과 청소년이용시설의 각각의 차이점을 정리하고, 청소년활동시설의 운영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여 작성하시오.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유형을 파악한 후 “나는 왜 청소년지도자가 되고 싶은지”, 또는 “청소년지도자가 되기 위해서 나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작성하시오.

 

학습자 자신이 프로그램개발자로서의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프로그램 개발의 개발과정 단계에 맞춰서 청소년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세요. 청소년수련시설과 청소년이용시설의 각각의 차이점을 정리하고, 청소년활동시설의 운영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여 작성하시오.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유형을 파악한 후 “나는 왜 청소년지도자가 되고 싶은지”, 또는 “청소년지도자가 되기 위해서 나는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작성하시오.